published on: 2024.02.21

바바리안 워런티 케어(BWC) 출시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을 대상으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공식 보증 기간이 끝난 BMW MINI 전 차종 대상으로 수리비 걱정 없이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바바리안 워런티 케어(Bavarian Warranty Care, 이하 BWC)’를 출시했습니다.

BWC는 BMW MINI 차량 중 출고 후 6년/주행거리 12만km 이내의 차량 소유 고객이라면 가입 가능합니다. 바바리안 모터스 공식 인증 중고차 BPS 인증 센터에서 차량 점검을 완료하면 1년 또는 2년 단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BPS 인증 센터 점검은 BMW AS 마스터 테크니션이 전담 진행하며, 차량에 대한 점검 결과 안내는 물론 상세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BWC는 6년/12만km 이내일 경우 최대 2년/4만km까지 확대되어 안심하고 차량 운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차량 유지 관리 상 가장 큰 부담이 되는 엔진 및 변속기 일반 부품은 물론 배출가스 관련 부품까지 보장 범위에 포함되어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 필요 시 BMW MINI 바바리안 모터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 기술자들이 BMW 공식 부품을 활용하여 관리해 드립니다. BWC 가입 고객이 차량 수리 시 자기부담금이 발생하지 않는 점도 특징입니다.

서비스 가입 가격 또한 합리적입니다. BMW 5시리즈 기준 1년 가입 시 총 120만원으로 하루 3,200원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2년 상품 이용 시에는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렌터카 서비스 제공 또한 BWC 만의 특징입니다. 서비스 센터 입고 시 수리 기간이 소요될 경우 최대 5일 간 BMW 렌터카 서비스를 연 2회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연기관 차량은 물론 전기차도 BWC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 가격 또한 내연기관 차량과 동일 수준으로 합리적입니다. 바바리안 모터스 인증 중고차는 전기차에서 가장 중요한 고전압 배터리 성능 및 잔량을 정확하게 점검 후 진단 결과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BWC 가입 시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BWC는 신차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도 공식 서비스 센터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BWC는 보증 만료 후에도 차량 유지비와 관리 부담을 큰 폭으로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WC는 수도권역 11곳에 위치한 BMW MINI 바바리안 모터스 공식 서비스 센터와 바바리안 모터스 공식 인증 중고차 BPS 전시장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 및 가입 상담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BWC 카드뉴스 확인하기



 

이전 이벤트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