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BMW 송도 복합단지.jpg
2017.03.29

바바리안 모터스, BMW 송도 복합 단지 내년 1월 오픈 예정

1996년 인천에 BMW 매장을 열어 올해로 21주년 맞이한 바바리안 모터스가 2018년 1월 BMW 송도 복합 단지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송도 복합단지에는 BMW 전시장, MINI 전시장, 서비스센터, Lifestyle Zone이 들어서, 브랜드를 경험 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을 이룰 전망입니다.

송도국제도시(송도동 220의 6)에 위치한 BMW 송도 복합 단지는 신차를 볼 수 있는 전시장과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로 신차 구매와 애프터 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BMW 송도 복합 단지가 완공되면 바바리안 모터스는 신차 런칭쇼 등 BMW/ MINI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 행사, 문화 공연 등을 진행하여 단순한 일반 서비스센터와 달리 고객뿐 아니라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BMW 송도 복합 단지는 바바리안 모터스가 운영하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와 시너지 효과도 발휘 할 것 기대 됩니다. 지난 2014년 8월 영종도에 문을 연 드라이빙 센터는 트랙, 브랜드 체험 센터, 트레이닝 아카데미, 서비스 센터, 친환경 공원 등 5가지 시 BMW / MINI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송도에 들어설 BMW 송도 복합단지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캡처1.JPG
2017.03.27

BMW코리아 어워드 2017 개최…바바리안 모터스 '최우수딜러 활동상'

BMW 그룹 코리아는 2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8개 공식 딜러사 임직원 약 380명이 참석한 가운데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17’ 행사를 개최하고, 작년 한해 BMW와 MINI의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분야 우수직원, 지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2016년 BMW 최우수 딜러 활동상’과 베스트 MINI 딜러 퍼포먼스 어워드 2016’은 바바리안 모터스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BMW 그룹에서 수여하는 ‘엑설런스 인 세일즈 2016(Excellence in Sales)’의 한국 지역 대표로 선정된 총 5개 부문의 베스트 딜러 전시장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베스트 BMW 7시리즈 딜러’ 부문에 바바리안 모터스 BMW 인천 전시장이 선정되었다.

한편 ‘엑설런스 인 세일즈’는 BMW 그룹에서 전 세계 80개 시장의 3,000개 지점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해 각 부문별 최고의 전시장을 선정한다. 5개 부문의 한국 지역 대표들 중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지역에서 심사를 거쳐 바바리안 모터스 BMW 인천 전시장이 1위로 선정되었으며, 오는 3월 28일에 열리는 세계 경연 및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다.

지난해 최고의 판매기록을 달성한 ‘BMW 프리미엄 클럽 멤버’에는 바바리안 이문희 차장, 박혁순 과장이 수상했다.

‘MINI 프리미엄 클럽 멤버’로는 바바리안 이노아 과장, 류석민 과장, 정겨운 과장, 김호일 과장 등 10명이 선정되었다. 아울러 ‘베스트 MINI JCW 퍼포먼스’에는 이재규 대리가 뽑혔다.

‘인증 중고차 부문 프리미엄 클럽 멤버’에는 바바리안 권일형 과장이 선정되었다.

서비스 부문에서 BMW 자체 기능경진대회인 ‘NASCE(National Aftersales Competition of Excellence)’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직원들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으며 부품 어드바이저 부문 바바리안 최일남 선임과장이 1위를 수상했다.

애프터세일즈 사업부 내 직무별 우수 직원을 선발하는 애프터세일즈 어워드에는 페인트 테크니션 부문 바바리안 한종혁 차장, 바디 테크니션 부문 바바리안 정종석 선임과장이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고객만족을 실현한 ‘베스트 서비스 센터’에는 경정비 부문에 바바리안 강서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었다.

파이낸셜 서비스 부문에서는 바바리안 모터스가 ‘베스트 딜러’와 ‘베스트 쇼룸’으로 선정되었으며, ‘BMW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바바리안 이문희 팀장, ‘MINI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에 바바리안 이노아 과장, ‘베스트 금융 보험 전문가(F&I 매니저)’에는 바바리안 안경섭 대리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